번호 | 상품정보 | 제목 | 카테고리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98 | 센터가 경찰에게 취하후, 재신청을 권하는 경우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6:24 | 조회 5 | |||
197 | 데이터 백업시 비용이 발생되는 이유는 ?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6:03 | 조회 2 | |||
196 | 어린이집 유치원등 학교의 경우에, 해당 시간에 해당 학생을 동그라미 해주셔야 합니다.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5:43 | 조회 1 | |||
195 | 일반 모자이크로 먼저 권해 드리는 이유는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5:20 | 조회 2 | |||
194 |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업무 제휴를 원하시면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4:54 | 조회 2 | |||
193 | 네이버 메일로 CCTV 영상을 받는 이유?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4:28 | 조회 9 | |||
192 | 원본 CCTV를 휴대폰등으로 재촬영된것은 비용이 소폭 상승할 수 있습니다.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4:03 | 조회 1 | |||
191 | 블랙박스 번호판 인식을 위해서는 먼저 메일로 보내주세요.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3:34 | 조회 4 | |||
190 | 학교에서 CCTV 열람 방법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3:07 | 조회 4 | |||
189 | 이별범죄 유형(연인에서 성폭행범으로)과 대처 방법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2:43 | 조회 3 | |||
188 | 현장 출장시 비용이 발생되는 이유는 ? | 첨단영상 | 2023-06-24 11:22:11 | 조회 3 | |||
187 | 빨리 해주세요(작업 순서가 늦어지는 경우는 결제를 늦게 해서 입니다) | 첨단영상 | 2023-06-07 10:32:37 | 조회 3 | |||
186 | 민원인과의 전화 통화 및 문자 주고받은 상담 내용을 녹음 또는 저장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: | 첨단영상 | 2023-06-07 10:32:13 | 조회 4 | |||
185 | 모자이크 처리전 전화상담에서는 금액상담만 가능합니다. | 첨단영상 | 2023-06-07 10:31:47 | 조회 2 | |||
184 | 입금이 늦어지면 '진행의사가 없음으로 직권취소'를 하는 이유 | 첨단영상 | 2023-06-07 10:31:18 | 조회 4 | |||
183 | 당일 처리가 중요한 이유. | 첨단영상 | 2023-06-07 10:30:54 | 조회 3 | |||
182 | 다른 곳에서 한것을 첨단영상이 판단해 주세요. 라는 문의가 있었습니다. | 첨단영상 | 2023-05-20 18:55:02 | 조회 8 | |||
181 | CCTV 관리자는 영상을 보여줘도, 안보여줘도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 | 첨단영상 | 2023-04-16 14:25:27 | 조회 23 | |||
180 |
모자이크 처리 절차 안내![]() |
첨단영상 | 2023-04-16 14:25:07 | 조회 37 | |||
179 | 아파트 관리사무실에서 CCTV를 안보여줍니다. 어떻게 하나요? | 첨단영상 | 2023-04-16 14:24:45 | 조회 32 |